찾으시려는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2018 나눔의 숲" 캠프 참여 후기

2018-05-29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나눔숲체원에 선정되어 5월24~25일, 광주광역시에서 들뜬마음으로 찾아갔던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입니다.

한참 더워지기 시작하는 5월이지만 유독 덥게만 느껴졌던 칠곡의 문턱에서 시원함을 찾을때, 마침 숲체원의 청량함이 아직도 생생하듯 느껴지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진달래,도토리,참나무 등등... 선생님!!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김건 이라고 해요. 11조 라고 하면 '아 그 선생님인가?'라고 문뜩 머리에 떠올리게 될꺼에요.



센터로 돌아와서 함께 했던 이용자님들은 잊지않고 그때 일을 회상하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였답니다.

힘들게 올라갔던 2번 코너의 데크도 이제 슬슬 그리워지기도 하고, 넓고 넓었던 저수지도 사진으로나마 어렴풋이 기억해봅니다.

기억에 남았던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바로 '숲속탐험대!!'

주어진 시간에 하나하나 코스를 밟아가며 미션을 헤쳐나갈때 뿌듯함이 많이 느껴졌던 활동이였어요.

장애인센터 이다보니 이동간에 힘들었던 시간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옆에서 응원해주시던 숲체원선생님들 덕분에 우리이용자분들도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의 시간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몇번이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칠곡숲체원'을 그리워하며

이만 후기를 남깁니다.



ps1: 많은 사진을 첨부할수 없어 포토샵으로 몇장만 남깁니다.

ps2: 진달래 샘은 많은 사진에서 나왔지만 잘 나온사진이 없어서 다음 숲체원을 기약해봅니다.

ps3: 숲체원 밥은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먹으면서도 맛의 비밀을 파헤친 것 같아요!

ps4: 숙소가 너무 좋았어요, 다만 아쉬웠던건 복층까지는 좋았지만 계단에 미끄럼 방지 스티커가 있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동그라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첨부파일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 121, 2층 209호(둔산동) | 대표전화 : 042-719-4000 | 팩스 : 042-719-4049 | 이메일 : info@fowi.or.kr

Copyright © 2016 Korea Forest Welfare Institute. All right reserved.